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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Game 3.0은 여러 가지 중요한 혁신을 도입합니다.
이 스레드는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, 알려진 버그와 문제, 일부 어려운 질문에 대한 답변, 그리고 잠재적인 향후 변경 사항을 설명합니다. 많은 내용은 WeTeHa의 PDF 문서에서 파생된 것입니다.
주요 업데이트
- 새로운 최고 점수
- 경제 점수 : 건물, 방어 구조물, 민간 함선, 팔랑크스, 점프 게이트의 건설 자원을 50% 비율로 고려합니다.
- 군사 점수 : 새로운 초보자 보호 시스템에 중요하며, 이제 군사 자원(전투 순양함, 방어 구조물(탄도 미사일 및 행성 간 미사일 포함), 민간 함선, 팔랑크스, 점프 게이트)을 고려합니다.
- 군사 최고 점수 분석 : 군사 점수는 "구축된 자원 점수", "파괴된 자원 점수", "잃은 자원 점수", "명예 점수"와 같은 범주로 나뉩니다.
- 명예 점수 : 전투 조건에 따라 얻거나 잃을 수 있으며, 플레이어의 순위에 영향을 미칩니다.
- 새로운 초보자 보호 시스템
- 구형 우주 : 보호는 50,000점에서 종료되며, 이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:
- 0–10,000점 : 보호 비율 1:5
- 10,000–50,000점 : 보호 비율 1:10
- 새로운 우주 : 보호는 500,000점에서 종료되며, 이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:
- 0–50,000점 : 보호 비율 1:5
- 50,000–500,000점 : 보호 비율 1:10
- 군사 점수가 높은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으며, 7일 이상 비활성화된 플레이어는 초보자 보호를 잃습니다.
- 구형 우주 : 보호는 50,000점에서 종료되며, 이는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:
- 전술적 퇴각
- 전투에서 전력 비율이 5:1일 때 함대는 퇴각할 수 있습니다.
- 제독은 퇴각 임계값을 낮출 수 있습니다 (3:1).
- 죽음의 별 및 태양광 위성 등 일부 함선은 퇴각할 수 없습니다.
- 퇴각하려면 충분한 듀터륨이 필요합니다.
- 지하 벙커
- 벙커는 소량의 자원을 도난당하지 않도록 보호하며, 스파이 보고서에서 숨겨집니다. 이는 신규 플레이어가 초기 공격을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.
- 명예 점수 (HP)
-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군사력에 따라 HP를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.
- HP는 직책과 순위에 영향을 미치며, 전투 조건에 영향을 미칩니다.
- 전투에서의 명예와 불명예
- 명예 점수 : 더 강하거나 동일한 강도의 플레이어와 전투에서 얻습니다.
- 불명예 : 약한 목표를 공격할 때 발생합니다. 여기에는 "Bandit" 랭크 플레이어가 포함됩니다.
- 중립 전투 : HP의 증가나 감소가 없으며, 비활성 플레이어나 동맹과 관련된 시나리오에서 발생합니다.
- 새로운 순위
- 순위는 HP와 군사 점수를 기반으로 합니다. 플레이어는 "황제" 또는 "Bandit King"과 같은 직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.
- 기타 변경 사항
- 테라포머 : 테라포머 공식이 업데이트되어 2레벨마다 추가 필드를 제공합니다.
- 점수 업데이트 : 최고 점수는 이제 5분마다 업데이트됩니다.
- 스크립트 삭제 : 파괴된 행성, 위성, 잔해 필드는 서버 리셋 중에 삭제됩니다.
알려진 버그
- 탐험 버그 : 탐험 함대는 예상보다 적은 수의 함선과 자원을 가져옵니다.
- 타임아웃 문제 : 매시간 15분마다 짧은 지연이 발생합니다.
이번 버전은 초보자와 고급 플레이어의 게임 경험을 개선하는 데 목표를 둔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을 도입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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